포토갤러리
메인 > 포토갤러리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제목 독립자들의 여행으로부터 힐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5 13:55:34
내용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여가생활은 인간다운 삶을 누리는 철학적 영역으로 자리를 넓혀가고 있는데요. 지난 7월 독립자조모임에서는 '여가문화활동 중 여행'으로 주제를 정하여 장소부터 하나하나 계획하여 이번 9월 9일에 목포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예약한 목포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여 유달산, 근대역사발물관, 삼학도, 갓바위등을 관광하며 그 동안 하지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전환을 하고 왔습니다.
이 날 참여한 이*수 회원님은 기대하지 않고 그냥 독립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기에 참여하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처음 아중리를 떠나 같이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낸것이 의미있는 여행이였다고 전달해주었습니다.
독립자 대표이신 이*희님은 이번 독립자모임의 첫 여행지로 목포기차여행을 선정하여 기차예약부터 활동까지 계획하는 데 있어 부담감이 있었지만  선생님들의 도움과 회원분들의 상호협력으로 잘진행 되었던것 같고,아름다운세상에 있을 때와는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새롭게 느끼고 감사한 것은 독립해 생활 하면서 혼자라는 생각에 힘이들때도 있었는데 여행에서 보여주신 아세 선생님들의 관심과 사랑 원장님의 성원에 우리는 비록 독립해서 살지만 우리 등뒤엔 아세가 있다는것에 대해 마음이 든든한 점을 느끼면서 감사하다고 표현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세상은 자신의 독립적인 생활을 영위해 나가며, 여가를 자신이 계획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