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메인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함께하는 세상-피어둘이 맞춤교육 진행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07 13:00:28
내용

아름다운세상은 피어둘이에 참여해 활동하고 있는 동료지원가들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맞춤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맞춤교육은 회원 분들의 요청에 의해 실시되었으며, 현직 KBS 방송인(아나운서: 양송희)을 모시고 실시된 스피치교육에서 어떻게 하면 나의 이야기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명확하게 표현하는 트레이닝을 통해 내가 하고자 하는 바를 분명하게 전달하도록 하여, 동료지원가 분들이 가정방문, 라디오DJ, 그리고 당사자강의활동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분들의 당당한 자기표현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름다운세상은 자신의 경험을 활용해 서로를 돕는 동료지원활동을 새로운 취업모델로 정착시키고자, 고용모델확산사업인 ‘피어둘이’를 실시하여 동료지원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 아름다운세상 9월 직업재활사업현황>
9월은 50명의 등록회원 중 33명이 19개 사업장에서 취업을 유지하였으며 취업률은 66%입니다.
또한, 다양한 기관과의 관계망 유지를 통해 구직을 희망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업영역확장을 위한 사업도 신청함으로 인하여 취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세상 직업재활팀에서는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회원들의  질적인 삶에도 성장이 있기를 바라며 회복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아름다운세상이 되겠습니다.

목록